Song List

1 Counting On Your Name
2 God Is Coming
3 Never Stop Singing
4 Saviour's Song
5 All Glory
6 At Your Name (Forever)
7 Jesus Saves
8 Love Shine Through
9 Keep The Faith
10 Wake Up
11 Ecclesiastes
12 At Your Name

2011년 3월에 발매한 팀 휴즈의 네 번째 솔로 앨범. 십 년 전에 발매 했던 첫번째 앨범, Here I am to Worship 때 부터 내가 무지 사랑하고 좋아하고 또 존경하는 찬양인도자. 2006년 즈음에 세 번째 앨범인 Holding Nothing Back 이후로 팀의 목소리는 Soul Survivor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었는데 오래 기다린 만큼 너무 마음에 드는 앨범이다.

2011년 1월에 영국 런던에 다녀왔다. 여행 중이었는데 마침 일요일도 있어서 어느 교회를 갈까 찾아보다가 팀이 Worship Pastor로 사역하고 있는 Holy Brompton Trinity Church에 가기로 결정하고 찾아갔다. 교회는 생각했던 거 보다 큰 편은 아니었고 오래된 교회 건물이어서 그런지 매우 분위기 있어 보였다. 음향 시스템이나 프로젝터도 상당히 좋았던 기억이 난다. 다양한 인종, 민족이 모였고 내 옆에는 케냐에서 온 청년이 함께 앉아 예배를 드렸던 기억이 난다.

팀이 인도하면서 불렀던 곡 중에 내가 듣고 '아! 이 곡은 참 마음에 와 닿는다' 라고 생각하고 가사를 받아 적었던 곡이 앨범에 수록된 트랙 1 Counting On Your Name, 그리고 5 All Glory 였다. 후에 일본에 돌아와서 처음 들어본 이 곡들을 검색해보았는데 도데체 어디에 수록된 곡인지 찾을 수가 없었다. (물론, 지금은 3월에 새로 발매한 앨범에 수록되었다는걸 알고 있다.)

교회에서 함께 이 찬양으로 예배 드릴 때는 나 이외에 주변의 많은 분들에게는 이미 익숙한 곡으로 보였다. 심지어 내 뒤에 앉으셨던 할머니도 이 찬양 (All Glory)을 부르는 목소리가 들렸으니 말이다. 세션의 분위기나 악기의 구성은 앨범에 수록된 분위기와 비슷했다. 일렉이 조금 더 빠진 소리라고 할까, 매우 시끄럽지도 않고 부드러우면서도 모든 연령이 함께 부를 수 있는 분위기였다. 앨범의 사운드 역시 매우 헤비하지는 않기 때문에 부담 없이 들을 수 있었다.

수록된 곡들에 대해서는 특별히 코멘트 할게 없다. 대부분의 곡들이 팀과 딜리리어스의 마틴 스미스가 함께 작업하였고 중간 중간에 함께 Worship Central, UK에서 사역하는 벤 칸텔론 그리고 닉 헐버트의 이름이 보인다. 그 외에 다른 분들도 계신다. 어느 곡 하나 누구에게나 소중하고 아름다운 고백이 될거라고 생각한다.

나 처럼 쫀득쫀득한 팀의 목소리를 좋아한다면 누구에나 추천.
난 싱가폴에서 S$ 23으로 샀는데 후회하지 않는다.

나의 추천 곡:

1 Counting on Your Name
5 All Glory
9 Keep The Faith

Open Case:

  

'interest > worsh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Because of You - CHC  (0) 2011.05.26
Nothing is Impossible - Planetshakers  (0) 2011.05.21
All Glory - Tim Hughes  (0) 2011.04.09
Creator King - Kathryn Scott  (0) 2011.04.09
One Single Drop - Walker Beach of Gateway Worship  (0) 2011.04.09

+ Recent posts